[울산2]장생포고래박물관/울산여행추천/울산가족여행/휴가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울산대교 전망대 갔다가

장생포 고래박물관에 왔어요!

 

 

 

고래박물관(어른) 2,000원

고래박물관(청소년, 군인) 1,500원

고래박물관(어린이) 1,000원

 

고래생태체험관(어른) 5,000원

고래생태체험관(청소년, 군인) 4,000원

고래생태체험관(어린이) 3,000원

 

4D영상관(구분 없음) 3,000원

 

매일 09:30 - 18:00 

월요일 휴무 설, 추석 당일

 

 

매표소에서 보고 싶은 박물관의 표를 구매하면 돼요

 

 

 

진짜 엄청 크더라고요!

 

 

 

 

모노레일까지 ㅎㅎㅎㅎ

 

 

장생포고래박물관

 

표를 사고 제일 먼저 장생포 고래박물관에 가기로 했어요 ㅎㅎ

 

 

 

다 같이 앉아서 옹기종기 

스크린 바닷속을 보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고래, 나무 그리고 지구

환경 파괴로 인해 고래들이 바다에서 

고통받고 있다는 내용은 너무 슬프네요 ㅜ

환경파괴를 줄이기 해서 전 세계가 힘써야 할거 같네요 ㅡㅜ

 

 

진짜 너무 예쁘게네요 ㅜㅜ

 

 

 

지금은 금지된 고래고기 

옛날에는 고래고기를 많이 먹었다고 하는데

요즘에는 맛있는 음식과 다양한 간식들이 많으니

이렇게 모형으로만 보고 절대 실제로 먹으면 안 됩니다 ㅜㅜ

 

 

 

아이들이 고래그림에 색칠을 하면

스크린에 띄워주는데 물고기들이

헤엄까지 쳐서 아이들한테 엄청 기억에 남을 거 같아요 ㅜㅜ

 

 

 

정말 재미있는 미끄럼틀까지 있어서 

꼭 타보고 싶었는데 나이 제한이 있어서 못 탔어요 ㅜㅜ

 

 

고래생태체험관

 

다음은 고래생태체험관을 보러 갔어요

 

 

 

 

 

너무너무 귀여운 돌고래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ㅜㅜ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ㅜㅜ

웃는 거 같은 표정 ☺️

 

 

 

위에서도 볼 수 있어요 ㅎㅎㅎ

진짜 너무 귀엽지만 작은 곳에서 답답할 거 같기도 하네요 ㅜㅜ

 

 

 

 

다신 있어서 안될 일 ㅜㅜㅜ

 

 

 

작은 물고기들과 작은 상어들도 보고 난 후

 

 

 

밖에 나와서 울산함을 보러 가는데

고래들을 조각상으로 정말 크게 해 놓았더라고요 ㅜㅜ

깜짝 놀랐어요!!

 

 

 

울산함을 보러 가볼까요?

 

 

 

실제로는 처음 보는 포탄 ㅎㅎ

엄청 크네요

 

 

 

가까이서 보니 

훨씬 크고 멋지네요!!

 

 

 

크~멋져 ㅎㅎ

 

 

 

 위에서 잠깐 아래 봤는데 미니 군함이 있어서

귀엽네 생각했는데 화장실이었어요 ㅋㅋㅋㅋ

 

 

 

 

바닥에 화살표로 안내도 잘되어있더라고요 ㅎㅎㅎ

 

 

 

 

와우,,, 진짜 간지.. 너무 멋있는 거 같아요 ㅜ

 

 

 

 

이런저런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ㅎㅎ꼭 들어보세요!

 

 

 

 

계단은 정말 좁고 불편해요 ㅜㅜ

진짜 해군들 대단하네요 ㅜ

 

 

 

 

너무 좁고 불편해서 사고가 많이 나는듯해요 ㅜ

 

 

 

 

침실 봤는데... 해군분들 존경합니다...👍🏻

 

 

 

의무실은 모형까지 있더라고요 ㅎㅎ

 

장생포 고래박물관, 고래생태체험관, 울산함

볼거리도 많고 느낀것도 많은 거 같아요!

인간으로 인해서 바다 생태계가 많이 위험하고,

해군들이 정말 대단하고 생각했어요

 

1. 만족도

높음

 

2. 재방문의사

있음

 

 

20.07.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