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베르사유플라워카페/VERSAYOU/동탄카페/동탄카페추천/동탄2카페추천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는데

어디서 만날까 고민하다가

큰오빠가 지나가다가 여기 카페 유명하더라

한 곳이 생각나서 어디인지 찾아보니까
베르사유 카페였어요!

인스타에서 찾아보니까 괜찮은 거 같아서

베르사유 플라워 카페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ㅎㅎ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카페인데 정원에 있는? 그런 기분을 들게 해 줘요 ㅋㅋㅋ

물고기도 있을 줄 알았는데 물고기들은 없었어요 ㅎㅎ

아무 물고기들이 있으면
비린내가 날 수도 있어서 없는 거 같아요!

비가 많이 오는 날에 방문했는데도
전혀 물 비린내는 나지 않았어요

 

 

 

 

주문하는 곳이 엄청 넓어요 ㅎㅎ

주문은

카페마다 시그니처 메뉴가 있어서

직원분한테 시그니처 메뉴가 뭐냐고 물어보니까

시그니처 베르사유 카페가 있다고 말해주셨어요 ㅋㅋㅋ

평소에 커피를 즐겨마시는 편이 아니라서

무슨 커피냐고 물어보니까

견과류가 들어가서 고소하고 달달해서

손님분들이 많이 좋아하신다고 해주셔서

맛있을 거 같아서 바로 주문했어요 ㅎㅎ

 

 

 

 

 

 

카페 옆쪽에는 베르사유 플라워 카페 이름과
같이 식물이 많아요!

 

 

 

 

 

옆쪽에는 실제로 꽃을 파는 거 같아요 ㅎㅎ

예쁜 꽃들이 많더라고요

 

 

 

 

 

정말 큰 거울이 있어요!!

예쁘긴 한데 사진을 찍으면 뒤에

모르는 분들도 같이 찍혀서 사진이 잘 나오진 않아요ㅜ

 

 

 

 

 

카페는 전체적으로 넓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예요 ㅎ

 

 

 

시그니처 베르사유카페 7,000 + 초코스콘 3,800 = 10,800

 

 

시그니처 베르사유 카페 정말 고소할 거 같은 느낌 ㅎㅎ

초코 스콘 너무 맛있어 보이죠?

둘 다 정말 맛있었어요!!

 

 

 

연유라떼 5,500

 

 

친구는 연유라떼를 시켰는데

맛있다고 했어요!!

 

 

 

 

 

커피는 위에 부분이 크림이라서

더 달달했어요

 

 

 

 

먹다 보니 크림이 하트로 그려졌어요 ㅋㅋㅋ

 

 

 

 

 

지하도 있어서 가봤는데 위층과 다른 게

더 아늑한 느낌이 들고, 조용해요

 

 

 

 

구조가 특이하게 되어 있는데

분위기 있게 잘 꾸며 놓은 거 같아요!

 

 

 

영화도 계속 틀어놔서 이야기하다가 지치면
잠깐 봐도 될 거 같아요 ㅋㅋ

 

 

 

 

 

 

물이 여기 있다고 조명으로 알려주는 듯한 느낌 ㅎㅎ

휴지 날아가지 못하도록 조약돌 올려놓은 거
너무 좋은 생각인 거 같아요ㅋㅋㅋ

 

 

 

화장실도 ㅋㅋㅋㅋ센스 쩌는 ㅋㅋㅋ

 

 

 

지하 카페로 가는 입구는 두 곳으로 나눠져 있어요!

 

 

 

 

예쁘게 사진 찍을 수 있도록 꾸며 놓을 곳이네요

카페는 홍보를 손님들은 사진 찍을 수 있는 일석이조

효과를 볼 수 있을 듯해요 ㅎ

 

 

 

대충 찍어도 예쁘게 잘 나와요 ㅎㅎ

정말 넓고, 볼게 많았던 카페입니다 ~

 

1. 가격

시그니처 베르사유 카페 7,000 

                     초코 스콘 3,800

                      연유라떼 5,500

 

2. 맛 - 좋음

 

3. 재방문의사 - 있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