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 빠레뜨, 한남 / 동탄호수공원/ 파스타/ 오므라이스/ 미니우삼겹샐러드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방문한 지 좀 오래되었지만 기억을 더듬으면서 써볼게요! ㅎㅎ
작년 가을에 대학교 친구와 갔었는데 워낙 유명해서 엄청 기대하고 갔어요!!!

운영시간⏰
매일 11:00 - 10:00
평일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너무 예쁜 입구! 문을 활짝 열어놔서 안에까지
잘 보이는데 밖에서도 보이는 쩌는 분위기>.<


세트 메뉴가 딱 좋게 있어서 별 고민 없이 세트 메뉴로 찍었어 ㅎㅎ



갬성 파스타 음식점 답게 식탁과 식기구들이 다 예쁘고 고급스러워요!




물컵에도 이름이 써져 있어욬ㅋㅋㅋㅋㅋ기욥


드디어 시킨 음식들이 나왔어요!!!!
비주얼 미쳤죠? ㅜㅜㅜㅜ
그릇들도 너무 예쁘고 ㅜㅡ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ㅎㅎ


항공샷도 한번 찍었는데 비주얼 깡패 ㅎㅎㅎ
하지만 맛이 매우 중요한 거 아시죠?


크 진짜 볼 때마다 예쁜 오므라이스💕
빨리 저 계란프라이?? 이를 반으로 갈라보고 싶은 충동이 오더라고요 ㅋㅋㅋ


과연 무슨 맛이 날지 궁금했던 스파게티 ㅋㅋㅋㅋ
맛있을 거 같은 비주얼 정말 하나같이 비주얼은 끝내줘요 ㅎㅎ
하지만,,, 맛은,,,,,그냥 그랬어요 ㅜㅜㅜㅜㅜㅜ사진 찍느라 좀 늦게 먹어서
그런 건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엄청 꾸덕해졌고, 면도 뭔가 딱딱한 느낌 ㅜ
너무너무 예쁜 비주얼에 비해 맛은 기대 이하,,,
너무 기대해서 그런 거 같아요 ㅜ

반으로 갈랐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똥망
인스타에서 보던 오므라이스 배 가르기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므라이스도 그냥 평범한 맛이었어요 ㅎㅎ
파스타랑 같이 먹으면 느끼함 끝판왕😂
사이다 필수!


‘동탄 호수공원 빠레뜨 한남🍝’

1. 맛😋- 보통

2. 만족도🥰- 보통

3. 재방문의사🤔- 없음

4. 가격 💸- 오/빠/샐 SET 30,000원

5. 위치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181 레이크꼬모 2층

6. 운영시간⏰
매일 11:00 - 10:00
평일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