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 하나/ 하나샤브샤브/ 동탄호수공원샤브샤브/ 동탄호수공원맛집/ 동탄2신도시맛집/ 동탄샤브샤브맛집/ 동탄맛집추천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친구랑 같이 동탄호수공원에서 놀다가 레이크꼬모들어가서
돌아다니면서 저녁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샤브샤브!!
이 친구와는 샤브샤브 메이트인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의도하지 않는데도 이 친구와는 항상 만나면 샤브샤브를 먹는 거 같아요 ㅎㅎ

 

 

                                                                       매일 11:00 ~ 22:00
                                                                       매일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매장은 넓고 깔끔했어요!



들어오자마자 기본셋팅을 바로 해주세요!



들어오기 전에 이미 메뉴를 대충 보고 들어왔어요!!



세트메뉴로 메뉴들이 잘 정리되어 있는데
선택하기 힘들더라고요 ㅜㅜㅜ
다 너무 좋아 보이고 맛있을 거 같아서
힘들게 샤브샤브 코스 A 양지로 시켰어요!!



매번 가게휴지들에 로고 쓰여있으면 한 번씩 사진 찍는 거 같아요 ㅋㅋㅋ
뭔가 가게만에 특유의 분위기와 주인에 노력? 이 느껴서 한 장 한 장 쓰지 않고 모으고 싶지만
휴지 모으는 게 좀 이상해서 그냥 사진으로만 찍어 놓고 있어요>. <



그릇이랑 물컵이 튼튼해보고 예쁜 디자인이라서 찍어봤어요!

 

드디어 주문했던 음식이 나왔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 ㅜㅜ



채소들도 너무 싱싱해보고 고기도 빛깔 장난 아니에요❤️



고기양도 많고 얇기도 딱 좋아 보여요 ㅎㅎ



채소들도 엄청 엄청 파릇파릇하고 맛나 보이는 비주얼
채소가 이렇게 예뻐 보일 수가 ㅎㅎㅎㅎ

 

 

같이 나온 우동사리도 탱글탱글하니 빨리 먹고 싶어요요요

 

 

 

 

타다끼를 해주는데 뭔가 별거 아닌데도 너무 좋더라고요 ㅋㅋㅋㅋ

 

 



식사로 돼지불고기 덮밥이랑 명란덮밥 선택할 수 있는데
각각 하나씩 선택해서 먹어봤는데 둘 다 맛있었어요!!

 

 


밥에 양은 그렇게 많지 않고
딱 적당히 나오고 명란도 맛이 괜찮고
입가심으로 먹기 좋았아요 ㅎㅎ

 



불고기는 다시 밥 먹는 느낌 ㅋㅋㅋㅋ
맛은 있었어요!
여기까지 먹으니까 너무 배부르고 진짜 배 터질 거 같아서 후식 어떻게 먹지,,,
생각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후식이 나왔어요!!
두 가지 맛이 있는데
망고푸딩?? 이랑 블루베리가 있는데
블루베리로 결정했어요 ㅎㅎ 저는 너무 배부를 때 먹어서 처음에는 그냥 그랬는데
먹다 보니까 맛있더라고요! 친구는 맛있다고 아주 좋아했어요
여기까지 먹는데 진짜 배불러서 죽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좋았습니다

 

'또 하나 맛집 찾았다!' #하나샤브샤브

 

1. 맛😋- 매우 만족

2. 만족도🥰- 매우 만족

3. 재방문의사🤔- 매우 있음

4. 가격 💸
- 샤브샤브 양지 A코스 15,900원

5. 위치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181 상가B동 지하2층 CB201-03호


6.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매일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