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혜화동버거 / 도넛치즈버거/ 스프/코카콜라/ 버거맛집/ 이색버거/ 서울버거맛집/ 버거추천맛집/ 버거추천/ 햄버거맛집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다니는 직장에서 서울로 교육받으러 갈 일이 있어서
교육이 끝나고 맛있는 저녁을 먹으려고 열심히 찾아봤던 버거 가게!!
뭔가 색다른 맛집을 가보고 싶었는데 도넛버거는 처음 봐서 신기해서
꼭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어떤 맛일지 ㅋㅋㅋ

 


매주 월요일 휴무
화요일~일요일 11:30-21:30

 

 



메뉴판은 심플하니 보기 좋더라고요
저는 도넛 치즈버거, 데일리 양송이 크림 수프, 코카콜라를 시켰어요!

 

 


케첩이랑 후추 소스들이 간단하게 있어요
글 쓰면서 이 사진 옆에 이벤트 글을 자세히 봤는데
인스타 게시물 좋아요 100개면 수프 or 코울슬로
평생 서비스라고 적혀있네요 ㅋㅋㅋㅋ
저 좋아요 238개 눌렸는데 혹시 평생 서비스받을 수 있나요 >.<

 

코카콜라&nbsp;3,000원

 

정말 시원해 보이는 코카콜라
이때 너무 배고파서 코카콜라 꼭 먹어줘야 했어요 ㅋㅋㅋㅋ

시원하게 냠냠

 


색감 너무 예쁘죠 ㅎㅎㅎ
눈으로 먹는 버거 ㅋㅋ

 

 

정말 정말 먹고 싶은 비주얼 아닌가요???????

 

 

도넛치즈버거11,800원

 

기다리고 기다리던 버거 등장 >.<
비주얼 정말 특이하지 않나요?
뭔가 미국인들이 좋아할 거 같은 달콤한 버거
일단 비주얼은 합격

 


항공샷도 한 장!
위에서 찍으니까 도넛이 엄청 달달해 보이죠 ㅋㅋㅋ
윤기 좔좔
생각해보니 단짠단짠 조합이라서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네요 ㅎㅎ
보이는 것만큼 정말 맛있더라고요 

도넛이랑 햄버거가 잘 어울릴지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 전혀 필요 없었어요

빵도 생각보다 부드럽고 고기도 부드럽고

소스도 딱 좋아서 환상의 맛 

 

 

데일리 양송이 크림 스프3,000원


양송이 스프는 집에서 먹는 거처럼 평범한 비주얼??
그래도 고단백 음식 먹기 전에 속을 달래려고 시켜봤어요 ㅎㅎ

의외로 햄버거랑 먹으니까 더 잘 어울리더라고요 

평소에는 햄버거랑 감튀만 먹다가 처음으로 스프랑 먹어봤는데 

속이 편안하고 좋았어요!!

 

혼자서 싹쓸이하고 왔다는 맛있는 전설이,,

진짜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ㅎㅎ

이런 이색적이 버거 많이 많이 생겨서

저의 입을 즐겁게 해 줬으면 좋겠네요

최고 최고

 

‘색다른 버거를 맛보고 싶다면? 도넛치즈버거🍔🍩’ #혜화동버거

1. 맛😋- 매우 매우 좋음

2. 만족도🥰- 매우 만족

3. 재방문의사🤔- 매우 있음

4. 가격 💸
- 도넛 치즈버거 11,800원
- 데일리 양송이 크림 스프 3,000원
- 코카콜라 3,000원

5. 꿀팁🍯
도넛치즈버거와 양송이크림스프 조합이 너무 맛있어오🤭

6. 위치 ⛳️
서울 종로구 동숭3길 6-4 1층 혜화동버거

7. 운영시간⏰
매주 월요일 휴무
화요일~일요일 11:30-21: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