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보성양대창/ 모듬특선/ 대창맛집/ 막창맛집/ 수원맛집/ 풍자가못가본수원맛집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얼마 전에 유튜브 또간집에서 풍자가 수원 맛집 편을 찍었더라고요!!!
수원은 어렸을때부터 정말 자주 가서 놀았던 곳이라서 영상 보면서
정말 익숙한곳이 많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대학교 시절에 같이 룸메이트를 했던 언니와 정말 오랜만에 만나게 되는 일이 있어서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언니가 풍자 또간집 봤냐면서
거기에 나온 대창집 괜찮을 거 같다면서 막 얘기하다가
풍자가 정말 아쉽게 못 가본 보성양대창집을 가보기로 했어요!!!!!!!!




화요일~일요일 15:00-24:00
월요일 정기휴무



다른 블로그 보다가 6시부터 대기가 좀 있다고 해서
6시까지 갔는데 약간 제앞에 한 팀 있고 뒤로 대기가 조금씩 생기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생각했던 거 보다는 대기가 많지 않아서 다행이에용



매장은 테이블이 적당히 있고 칸막이가 있어서 프라이핏하고
좌석도 편안하고 좋더라고요



주문은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어서 모둠 특선으로 시켜봤어요!



테이블은 넓고 좋아용 ㅎㅎ



모듬 특선이 나왔어요!!
부위는 뭐 뭐 있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먹어보면 알 거 같아서 따로 물어보지 않았어요



어떤 맛 들일지 궁금스 ㅎㅎ


서비스로 계란찜 or 차돌박이 김치찌개 둘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차돌박이 찌개가 가성비 좋다는 평이 많아서 차돌박이 찌개로 선택!!
우동사리까지 들어가다니 감동스



느끼함을 제거해줄 동치미 국물까지 ㅎㅎㅎ


비주얼은 정말 군침 돌아요
맛있다고 하니 기대가 많이 되더라고요 ㅎㅎ
처음 먹었던 이름 모를 고기는 질기고 별로였는데
막창이랑 대창은 정말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
소주땡기는 맛이지만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못 먹었어요 ㅜㅜ


서비스로 나오는 차돌박이 찌개는 진짜 밥까지 따로 시켜서
같이 먹을 만큼 맛있더라고요!!

다음에 갈 때는 모듬 특선 안 시키고 막창이랑 대창만 시켜서 먹을 거 같아용~~


'풍자 못가본 대창집 내가 가봄' #보성양대창


1. 맛😋-  좋음

2. 만족도🥰- 좋음

3. 재방문의사🤔- 매우 있음
(팔아도 될거 같은 차돌찌개가 서비스!)

4. 꿀팁🍯
주문 시 모듬특선은 비추! 대창이랑 막창 많이 시켜서 먹귀~

5. 가격 💸
- 모듬 특선 49,000원

6.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갓매산로56번길 13 1층 보성 양대창

7. 운영시간⏰
화요일~일요일 15:00-24:00
월요일 정기휴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