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물] 화해1등 속눈썹 영양제/시그물 속눈썹영양제/속눈썹영양제 추천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속눈썹 펌을 자주 하다가
처음으로 속눈썹 연장을 했는데
인조모가 빠질 때 내 속눈썹과 같이 떨어지는 경우가 매우 많아서
소중한 속눈썹이 많이 없어졌더라고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속눈썹이 빨리 길어지기를 바라며 속눈썹 영양제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ㅎㅎ
여러 가지 영양제들이 있었는데
화해에서 1등 하고 있는 시드물 속눈썹 영양제로 선택했어요!
리뷰도 많고, 가격도 괜찮아서 바로 구매!!


택배박스부터 시드물 홍보를 열심히 하고 있구나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ㅎ


살짝 과대포장 느낌이 나지만

시드물 속눈썹 영양제 아이래쉬 세럼 11ml - 16,800원


직접 쓴 거 같은 느낌에 편지까지 있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ㅎㅎ
친구도 선물로 하나 주려고 총 2개를 구매했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소독이 중요한데 센스 있게 손 소독 티슈까지 챙겨주었더라고요!
정말 만족도 하나는 끝내주게 좋게 만드시네요><

 

이렇게 붓으로 부드럽게 바르라고 따로 하나 챙겨주시네요 ㅎㅎ

 

 

 

뒤에는 그냥 이런저런 성분 설명과, 사용방법이 써져 있어요!!

다 생략하고 그냥 속눈썹에 바로 바르면 끝~~~~

 

 

현재 거의 1년 정도 사용해봤는데 

1년 정도 사용하면 용량은 절반 정도 사용하는 거 같아요!

웬만해서는 매일 같이 발라줬어요!!!!!

속눈썹 전, 후 사진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당시에는 연장 중이라서 

사진을 찍지 안 찍었어요 ㅜ

 

단점

속눈썹이 짧으신 분들은 속눈썹이 길어진다는 후기를 보고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솔직하게 말해드리자면 속눈썹이 길어지지는 않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런 거 다 뻥입니다 여러분 속눈썹 길이는 그냥 타고나는 거 같아요!!

 

장점

단지 속눈썹 영양제는 속눈썹 모를 튼튼하게 만들어주어서 잦은 속눈썹 빠짐을 막아주는 느낌이 있어요!!

길이는 길어지는 거 같지 않지만 그래도 속눈썹 양은 아주 천천히 많아지는 거 같아요!!!!!!!

시드물은 사용하면 확실히 화학제품이 많이 들어 같다는 느낌은 전혀 없어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았아요. 앞으로 한통을 다 비울 때까지 꾸준히 사용해보려고요~

처음으로 속눈썹 영양제를 사용해본 건데 좋은 제품을 고른 거 같아서 너무 다행이었어요!

내 돈 내산 리얼 후기입니다><

 

1. 만족도 - 매우 좋음

 

2. 재구매의사 - 있음

 

3. 가격시드물 속눈썹 영양제 아이래쉬 세럼 11ml 1개 16,800원(배송료 o)

               시드물 속눈썹 영양제 아이래쉬 세럼 11ml 2개 33,600원(배송료 x)

1개 구매 시 배송료 있음 2개 구매를 추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