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COFFEE]메가커피/메가커피신상메뉴/ 민초크림딸기라떼 /맛있음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집 들어가는 길에 음료가 먹고 싶어서

집 근처에 있는 메가 커피에 갔어요!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메가에서 신상 메뉴 출시했길래 구경했는데

처음 보는 민초크림딸기 라떼ㅋㅋㅋ

완전 호불호 심할 거 같은 신메뉴!! 

민트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한번 도전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출처-메가커피 공색홈페이지

다양한 딸기 신상들 ㅋㅋㅋㅋㅋ

딸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진짜 너무 행복할 거 같아요 ㅎㅎ

딸기를 적당히 좋아하는 저는 민초크림딸기라떼로 선택!

 

 

 

생각보다 괜찮은 비주얼?

엄청 이상할 줄 알았는데

예쁜 색깔들 ㅋㅋㅋㅋㅋㅋ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먹기는 눈치 보여서

집 가지 들고 와서 먹었어요 ㅋㅋㅋㅋ

집에서 보니 더욱 선명하게 보이는 민초 색깔

 

 

 

 

위에 데코도 예쁘고 ㅋㅋ

뜻밖에 나쁘지 않은 음료를 만나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ㅎ

 

 

 

아르바이트생분들은 만들기 귀찮겠죠,,,,?

 

 

 

섞으니까 전체적으로 회색빛이 ㅋㅋㅋㅋㅋㅋ

예뻤던 색깔들은 다 없어졌어요 ㅜ ㅋㅋㅋㅋ

맛있겠지....?

 

 

맛있어요!!!!!

민트와 딸기는 별로일 거 같아았는데 

 시원한 딸기 우유맛이었어요!

근데 민트라서 그런지 다 먹을 때 까지도 시원한 딸기우유맛이 그대로 유지되욬ㅋㅋ

신기한 경험 ㅋㅋㅋㅋㅋ 시간이 지나면 밍밍하고 미지근한데 

마지막까지 시원함이 유지돼서 신기하고 맛있었어요!!

앞으로 자주 사 먹을 거 같아요 ㅎㅎ가끔 생각나는 맛있네요

 

1. 맛

좋음

 

2. 가격

4,200원

 

3. 재방문의사

있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