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양지/ 양지초밥/ 대전초밥/ 초밥맛집/ 대전초밥맛집/ 대전성모병원초밥/ 성모병원초밥맛집/ 연어초밥/ 우동/유부초밥/ 냉모밀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대전성모병원 근처에 맛있다는 초밥집이 있다고 해서

한 번가 봤어요!!!

 

 

 

월~토 11:00-14:00

일 정기휴무(매주 일요일)

 

 

 

 

가게가 엄청 조그만하고 기엽고 약간 나만 알고 싶은 비밀스러운

맛집 분위기에영 ㅎㅎ

 

 

 

 

 

모둠초밥, 오뎅유부, 유부우동 세 가지 메뉴를 시켰어요!!

 

 

 

 

 

메뉴선정을 잘한 거 같아요 ㅎㅎ

딱 알맞게 먹기 좋은 듯

 

 

 

 

 

뭔가 별게 아닌 느낌인데

매우 만족스러운 조합과 빛깔이랄까?

 

 

유부우동 5,500원

 

 

우동은 가격에 비해서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간도 잘 맞고 면도 탱글탱글하니 맛있었어요 ㅎㅎㅎ

 

 

 

 

모듬초밥 9,000원

 

 

모듬초밥은 종류가 2개씩 나와서 2인에서 오면 하나씩 나눠먹기 좋아요

종류는 연어, 광어?, 새우, 나머지 두 개는 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어요

그렇다고 또 엄청 맛있다 이 느낌은 아니지만 조합이나 가격이 좋았어요

가정식 일식초밥 느낌이고 가게 분위기도 친근한 부위기에 정말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서

뭔가 만족도가 매우 좋았어요 ㅋㅋㅋㅋㅋ뭔가가 사람을 끌어당기는 가게랄까

그래서 다시 재방문했답니다 ㅎㅎ>.<

 

조합이나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맛이 좋아서 

또다시 방문한 사진은 밑에서부터 시작됩니다 ㅎㅎ

 

모리소바 7,000원

 

 

다시 재방문했을 때는 우동이아니라 모리소바를 주문했어요!!

 

 

 

 

 

모리소바도 뭔가 별거 아닌데 왜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지 ㅋㅋㅋㅋ

 

 

유부초밥 6,000원

 

 

모리소바 말고 양지가게에서 다른 손님들이 많이 시켜 먹던

유부초밥을 시켜봤어요!!!

 

 

 

양이 많았지만 하나하나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모리소바도 면이 정말 촉촉하고 간이 잘되어있어서 진짜 맛있습니당 ㅜ

가게 음식들이 간이 잘되어있어서 다 맛있다고 느껴지는 거 같아영

그리고 가게에 분위기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들이 편안함을 제공하면서

맛까지 좋아지는 마법

너무너무 좋았아요 ㅎㅎㅎ 

하지만 아쉬운 점은 운영시간이 매우 짧다는 점 ㅜㅜ

저녁에는 절대 못 먹고 평일에는 일 때문에 못 먹는,,,

그리고 현금계산만 가능하다는 점 계좌이체하면 되지만 조금은 귀찮아욯ㅎㅎㅎ

 

'편안하게 먹기 좋은 초밥' #양지

 

1. 맛😋- 매우 만족

2. 만족도🥰- 매우 만족

3. 재방문의사🤔- 매우 있음

4. 가격 💸
-모듬초밥 9,000원

-유부초밥 6,000원

-오뎅우동 5,500원

-유부우동 5,500원

-모리소바 7,000원

5. 위치 ⛳️
대전 중구 대흥로 69


6. 운영시간

월~토 11:00-14:00

일 정기휴무(매주 일요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