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바로그집/ 바로김밥/모듬떡볶이/ 오므라이스/ 대전분식집/ 떡볶이맛집/ 대전맛집/ 대전맛집추천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대전에 유명한 바로그집 떡볶이!

매번 먹어봐야지 하고 안 먹다가 어느 날 갑자기 먹어야 될 거 같아서

먹게 되었어요ㅎㅎㅎ

 

 

 

 

 

매장이 큰데도 사람이 많았고

포장주문하는 사람들도 진짜 많았어요!!

 

 

 

 

 

메인 메뉴들은 모형으로 만들어들 놔서

뭐 먹을까 고민하면서 구경했어요 ㅋㅋㅋ 

진짜 잘 만들어놓았더라고요 ㅎㅎ

 

 

 

 

바로 김밥, 모듬떡볶이, 오므라이스 세 가지를 주문했어요!

가게 안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장해서 먹기로 했어요 ㅎㅎ

 

 

 

 

비주얼 장난 아니죠?? 분식에 냄새는 항상 좋은 거 같아요 ㅋㅋㅋ

군침 싹~

 

 

바로김밥 4,000원

 

 

 

김밥은 참기름을 잘 바르고 깨가 맛있게 올라갔어요 ㅎㅎ

참기름 냄새 솔솔~

맛은 김밥맛이에요! 맛있어요 ㅎㅎ

 

 

 

오므라이스 8,500원

 

 

 

오므라이스는 제가 먹고 싶어서 시켰어요 ~!

오므라이스도 기본적인 맛으로 맛이 괜찮았어요 ㅎㅎ

 

 

 

모듬떡볶이 6,000원

 

대망에 모듬떡볶이 이게 유명한 거 같더라고요 ㅎㅎ

떡이랑 어묵이 정말 맛있어요!!

떡은 특이하게 가운데 구멍이 있어요

많은 떡볶이를 먹어봤는데 이렇게 생긴 떡은 처음이었었어요 ㅋㅋㅋ

어묵도 생각보다 두꺼워서 맛있을까 했는데 괜찮더라구요!!

 

뭐 진짜 유명한 만큼 우와~~ 엄청 맛있다!!

이 정도는 아닌데 오 그래도 괜찮은데?

이 느낌에요 ㅎㅎ

약간 부담 없이 분식 먹고 싶고 먹고 싶은 거 없을 때 가면 

메뉴가 다양하고 웬만해서는 다 맛있어서 가기 좋을 거 같아요!

 

 

'대전에 유명한 분식집'#바로그집

 

1. 맛😋- 좋음

2. 만족도🥰- 좋음


3. 재방문의사🤔- 있음 


4. 가격 💸

- 바로김밥 4,000원

- 오므라이스 8,500원

-  모듬떡볶이 6,000원 

5. 위치 ⛳️
대전 중구 중앙로 145 지하상가 C나 61호

6. 운영시간

매일 11:00-21:00

매달 3번째 화요일 정기휴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