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산너머남촌시래기코다리찜/ 시래기코다리찜/ 코다리찜맛집/ 울산맛집/ 울산동구맛집/ 울산맛집추천/ 부모님이 좋아하는 음식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여기는 작년에 가족들과 함께 울산 여행 갔을 때 먹었던 곳이에요!!

울산에서 근무하시는 아버지가 드셔보시고 괜찮다고 하셔서

한번 먹으러 가보기로 했어용

부모님들이 좋아할 만한 시래기가 아주 많이 들어갔던 게 기억이 남네요 ㅎㅎ

 

 

매일 11:00-21:00

연중무휴

 

 

 

 

주차장은 꽤나 넓고 괜찮았어요!

 

 

 

 

식당바로 앞에는 바다가 보이는데 날이 흐려서 잘 안 보이네요 ㅜㅜ

 

 

 

 

도심을 벗어난 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아서 놀았어요!

 

 

 

 

매장은 생각보다 넓고 단체손님도 많이 받나 봐요

룸식도 많았어요!

 

 

 

 

시래기 코다리찜은 처음 먹어보는 거라 어떨지 궁금하네요 ㅋㅋㅋ

 

 

시래기코다리찜 대 42,000원

 

 

대왕접시에 나와요!!! 엄청 크고 빛깔 나는 모습 ㅎㅎ

가족 4명이서 먹는 데 배 터져서 죽을 거 같은데요 ㅋㅋㅋㅋ

 

 

 

바다 보면서 먹으니까 더 괜찮더라고요!

맛을 생각보다 좋았어요 시래기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강력추천~

그리고 시래기가 엄청 들어가서 먹어도 먹어도 끝이 안 보여서 남겨서 

포장해서 갔어요!! 

 

1. 맛😋- 좋음

2. 만족도🥰- 보통

3. 재방문의사🤔- 있음

4. 가격 💸
시래기 코다리찜 42,000원


5. 위치 ⛳️

울산 동구 동해안로 596 2층 산너머남촌

6. 운영시간

 

매일 11:00-21:00

연중무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