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당구대 통 철판삼겹살/ 철판삼겹살/ 삼겹살/ 울산철판삼겹살/ 불쇼/ 울산삼겹살/ 울진삼겹살/ 울산삼겹살맛집/ 울진삼겹살맛집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늦은 여름휴가로 추석 때 울산에 오게 되었어요!
진짜 차가 엄청 막혀서 12시간 걸려서 왔다는... 너무 힘들었어요 ㅜ
큰오빠가 맛있어 보이는 삼겹살 맛집이 있다고 해서
저녁으로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ㅎㅎ




가게가 엄청 크고 넓더라고요!



가게가 다 오픈되어 있어서 환기는 잘될 거 같아요 ㅋㅋㅋㅋ




주차장도 넓었어요



메뉴는 삼겹살 하나
삼겹살 메뉴하나라니 ㅋㅋㅋㅋ자부심이 느껴져요
유명한 만큼 가격은 좀 있는 편이에요



기다리면서 너무 더워서 창가? 호수 쪽? 에 놓여있는
의자에 앉아서 노을 구경했어요 ㅎㅎ
엄청 예쁘더라고요



엄청난 불위에 구워주는데
가까이 가면 너무 더워요.. ㅎㅎ




드디어 고기 등장!
4인분 시켜서 그런지 고기가 네덩이
콩나물, 김치, 송이버섯, 고구마, 마늘, 양파, 상추, 고추



파무침도 나와오고 기본 세팅을 해줬어요!

 

 

 

 

 

삼겹살을 회 뜨는 거처럼 썰다니 ㅜㅜㅜ 감동 ㅜㅜ

어떻게 저렇게 썰리죠 너무 신기하고 삼겹살이 소고기 같은 비주얼이 될 수 있다니 허허

미친 거 같아요 아저씨 멋져요!!!!

 

 

 

 

 

 

진짜 역시 음식은 눈으로 왕창 먹어놔야 해요 ㅋㅋㅋㅋㅋ

먹기 전부터 너무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크크 나뒹구는 삼겹살들이 때깔이 좋아요 ㅋㅋㅋㅋㅋ

 

 

 

 

 

 

이제 불쇼 시작!!!

가족들은 다 흩어져서 각자 할 일 하느라 거의 저밖에 못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동영상으로 잘 찍어놨으니 뭐,,,

 

 

 

 

 

 

다 구워지고 불길이 쌔지 않은 모서리로 삼겹살 배치!

삼겹살은 맛은 일반적인 삼겹살 맛인데 

여러 가지 쇼를 많이 봐서 그런지 맛있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솔직히 삼겹살은 삼겹살이죠!!!!! 헿

부족한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가 먹으면 돼요 ㅎㅎ

 

 

 

 

 

 

추가적으로 된장찌개도 같이 먹었어요 ㅎㅎ

삼겹살에는 된장찌개~~ 

나쁘지 않았아요!

 

 

 

 

 

마무리로 볶음밥도 한입~~ 

불판에 볶음밥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솔직히 말하자면 삼겹살이 우와 이런 삼겹살이!!!

이건 아닌데 삼겹살을 굽는 과정에 눈으로 먹는 맛들이 

정말 재미있고 새로웠어요!

 

 

'눈이 즐거운 삼겹살을 먹고 싶어?😲' #당구대통철판삼겹살

 

1. 맛😋- 좋음

2. 만족도🥰- 매우 좋음

3. 재방문의사🤔- 있음(특별한 날)

4. 가격 💸
- 1인분(300g) 26,000원

5. 위치 ⛳️
울산 울주군 온산읍 삼평길 453


6. 운영시간
매일 11:00~22: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