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1신도시] 경양카츠 / 안심카츠 / 등심카츠 / 귀여운 양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친구랑 하루 종일 놀다가

저녁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얼마 전에 동탄 1 생겼던

경양 카츠 돈가스 집을 가기로 했어요!!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를 품고 갔습니다 ㅎㅎ

 

 

 

 

매일 11:30 - 15:00 Last Order 14:30

매일 15:00 - 17:00 Break Time

매일 17:00 - 21:00 Last order 20:30

 

 

 

경양 카츠 앞에 도착!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놀랐어요 ㅋㅋㅋ

다행히 대기는 5분 정도 하고 바로 들어갔어요!!

 

 

 

창가 쪽 테이블에 앉는 걸 좋아하는데 다행히도 창가 쪽으로 앉았어요 ㅎㅎ

 

 

 

머리끈까지 센스 있게 배치해놨네요 ㅎㅎ

머리끈은 친구가 유용하게 사용했답니다 ~

그리고 경양 카츠 돈가스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친절한 설명까지 적어놓았더라고요!

카츠 류를 제외한 모든 반찬, 밥, 국수는 무한리필이라고 적혀있어요!!!!

 

 

 

역시나 예쁜 휴지 디자인 >. <

 

 

 

음식점인데 카페 분위기가 절로 나는 곳이에요 ㅎㅎ

내부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 못 찍었어요 ㅜ

내부도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우드와 화이트 톤이랍니다!

많이 넓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작지도 않은?? 그런 크기예요 ㅋㅋㅋ

 

 

 

 

 

등심카츠- 14,900원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비주얼 하나는 끝내 주는 거 같아요!!!

하지만 양들이 너무 적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모든 반찬, 밥, 국수는 무한리필이라고 적혀있었나봐욬ㅋㅋㅋㅋ

 

 

 

7조각이라는 충격적인 사실...

하지만 너무 맛있어 보이죠 ㅎㅎ

굽기도 아주 적당하고 좋아요

 

 

 

이게 뭐지 하고 열어보니까

 

 

 

밥이었어요 ㅋㅋㅋㅋ

계란도 너무 귀여워요 ㅎㅎ

메추리알인 거겠죠?

 

 

 

진짜 너무 귀여운 양들ㅋㅋㅋㅋ

거의 시식코너 수준입니다 ㅋㅋㅋㅋㅋ

 

 

 

모든 음식이 나왔어요 ㅎㅎ

비주얼은 너무 예쁘고 귀엽네요

 

 

안심카츠 - 13,900원

 

안심 카츠는 8조각이네요 ㅋㅋㅋ

그래도 맛있을 거 같아요 ㅎ

 

 

 

본격적으로 먹기 위해 소스 준비~

돈가스는 부드럽고 맛있어요!!

반찬들도 먹을 만하고 좋았어요 ㅎㅎ

하지만 양이 너무 적다는 면에서 아쉬웠어요 ㅜ

반찬, 국수, 밥은 무조건 한 번은 리필하게 돼요 ㅋㅋㅋ

리필할 때마다 아르바이트생분한테 너무 미안했어요 ㅜ

그냥 처음부터 조금만 더 많이 주면 아르바이트생분들
덜 힘들 거 같은데...솔직히 저기서 먹는 분들
80%로는 리필할 텐데 사장님이 아닌

아르바이트생분들이 다 리필해 주실 텐데
너무 힘들 거 같았어요 ㅜㅡ

그래도 맛은 좋아요 ~

 

1. 가격 - 안심 카츠 13,900원

등심 카츠- 14,900원

 

2. 맛 - 보통

 

3. 재방문의사 - 있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