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꽃가츠 / 목동 돈까스/ 돈까스집 /돈까스 맛평가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안녕하세요!!!!!!!!

 

tmi

진짜 정말 오랜만에 글 작성을 하게 되네요 ㅜㅜㅡㅡㅜ

첫 직장을 다니면서 많을 걸 느끼고,

연말이 되면서 너무 바빠지기 시작해서

전혀 티스토리 운영할 수 없었어요...

정말 퇴사각을 매일 같이 생각하면서 연말을 보냈던 거 같네요 허허

직장인이 이렇게 힘들다는 걸 깨닫고 있습니다 ㅎㅎㅎ

이제 연초가 되면서 조금씩 시간적으로 여유가 생기기 시작해서

밀렸던 저의 스토리들을 올려보도록 할게요!

 

본론

저녁밥 먹고 친구랑 통화하면서 산책하고 있는데

 이렇게 예쁜 돈까스 음식점이 있더라고요!!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사진 찍어서 친구한테 보내줬어요 ㅋㅋㅋㅋ

친구도 예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나중에 가족들이랑 먹으러 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매일 11:30 - 15:30 점심 마지막 주문 14:30

매일 17:00 - 21:00 저녁 마지막 주문 20:30

월요일 휴무 

 

 

 

오랜만에 사진을 다시 봐도

조명과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

음식점을 외관으로 판단할 순 없지만

요즘 같은 시대에는 이목을 끌려면

인테리어도 한몫하는 거 같아요

 

 

 

퇴근하고 어머니가 돈까스 먹고 싶다고 해서

집 앞에 새로 생긴 돈까스 가게 있다고 

말씀드리고 바로 꽃가츠로 고고싱

낮에 보니 더욱더 깔끔한 디자인 

음식도 맛있어야 할 텐데...

대부분 외관 디자인이 예쁘면

음식은 평범한 곳이 많아서 걱정되더라고요 ㅜㅡ

또 어머니가 입맛이 은근히 까다로워서...ㅎ

그리고 퇴근한 작은 오빠(돈까 킬러)도 먹는다고 해서

총 3명이서 먹었어요!

 

 

메뉴판 앞에 간단하지만 알찬 설명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뭔가 괜찮을 거 같은데?

이런 생각 들게 만들어요 ㅎ

가게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간 거라

모든 음식들은 신선할 거 같았어요 

 

 

B치즈가츠 세트(치즈, 수우동) 12,000원

 

골목식당 때문에 많아진 연돈 치즈돈까스 스타일 

언젠간 연돈 돈까스를 먹어보겠어... 기다리는 줄이 없어진다면 ㅎ

 

요즘 돈까스 스타일에 정석 느낌?

나쁘지 않은 비주얼 ㅎㅎ 그렇지만 신선한 느낌은 없다

그리고 제일 충격적인 건 4조각 치즈돈까스.....

4명이서 오면 한 명씩 나눠주면 나는 하나 먹게 되는 불상사가,,,,,,

우동까지 있으니 참는다...

근데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다른 돈까스집 그러니 

양에 불만에 있다면 2개 시켜먹는 걸로^^

 

맛은 

좋았어요! 

솔직히 치즈 들어가면 웬만한 건 다 맛있는 거 다들 알죠?

수우동은 솔직히 별로 였어요 ㅎ

뭔가 그 돈까스 우동국물에 특유의 맑은 느낌이 없고

텁텁한 맛이고 느끼했던... 치돈이랑 먹어서 그런가

깔끔한 우동은 아닌 걸로

 

 

 

 

모듬가츠(등심100g 안심130g) 12,500원

 

어디서 많이 본 돈까스 경양카츠에서 봤던 거 같은데 ㅎㅎ

제일 가성비 갑?? 등심과 안심 돈까스 두 가지 종류를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대부분 돈까스음식점에서는 따로 따로 팔아서

각자 등심 돈까스 하나, 안심 돈까스 하나 시켜서

나눠먹는 경우가 많은 거 같아요

 

 

꽃가츠 세트(등심, 화우동) 13,000원

꽃가츠에 시그니처 메뉴 꽃가츠 등심돈까스!!

거기다가 평소에 먹던 일반 돈까스 우동과 다른 화우동을 시켜봤어요!

처음 도전하는 얼큰한 우동(화우동)이라서 걱정 반 기대 반이었어요 ㅋㅋㅋ

먹어보니 소고기 육수라서 나쁘지 않더라고요

맵지도 않고, 딱 돈까스에 느끼함을 잡을 수 있고 좋았아요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놀랐어요 ㅎㅎ

 

 

좋았던 점

음식의 신선도와 화우동이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줌

 

아쉬운 점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지만 엄청 맛있진 않았고,

고기 부드럽게 하려고 살짝 덜 익힌 거 같은데 부드럽진 않고

살짝 퍽퍽한 했어요. 고기는 경양카츠가 더 부드러웠어요.

 

 

 

1. 가격

B치즈 가츠 세트(치즈, 수 가락국수) 12,000원

꽃가츠 세트(등심, 화우동) 13,000원

모둠 가츠(등심 100g 안심 130g) 12,500원

 

2. 맛

보통

 

3. 재방문의사

조금 있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