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1맛집] 신복관 /벌써 세번째 재방문중..★ / 쭈꾸미 + 불고기+치즈볶음밥+알밤막걸리 / 모든게 완벽했던 그곳 신복관❤️/ 재방문의사 100% /쭈꾸미 맛집/ 우쭈세트 🐙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동탄 맛집으로 너무 추천해주고 싶은 곳 신복관!!!!!

친구가 맛있다고 해서 같이 가서 먹었는데

왜 지금 왔을까 했을 정도 ㅎㅎ

맵찌라서 쭈꾸미를 못 먹어서 도전도 못했는데

맵지도 않고 그냥 꿀맛입니다

 쭈꾸미 안 좋아해도 무조건 가세요 ㅎㅎㅎㅎ

(진짜 광고 아님 주의 광고받을 일도 없음...ㅡㅜ) 

 

 

 

매일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pm3:30-5:30

라스트 오더 pm 8:30

월요일 휴무

 

 

 

킁킁 

어디서 맛집 냄새나는 거 같은데

점심에 가본 적은 없어서 점심 대기는 잘 모르겠는데

저녁에는 대기 조금 있어서

미리 가서 대기자 명단에 써놓는 걸 추천드립니다

근데 코로나 심각하기 전에 갔다 온 거라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밑반찬들도 간단하고 신선한 재료들로 나와요

딱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만 나와요 ㅋㅋㅋㅋ

주문은 친구랑 둘이와 서

우쭈 세트 2인(우삼겹+쭈꾸미+묵사발+샐러드+볶음밥)으로 주문했어요!

 

 

샐러드

 

양도 적당하고 소스도 정말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ㅋ

야채들도 엄청 싱싱해요

 

 

묵사발

 

묵사발도 양 많고 시원하니 정말 맛있어요 ㅜㅜ

 

 

우쭈

 

드디어 대망에 메인 메뉴!!!!!!

먹기 전부터 맛있을 거 같죠?

먹으면 2배는 맛있어요 ㅎㅎㅎㅎ

진짜 꿀맛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가족들도 데려왔는데 

쭈꾸미 안 좋아하는 큰오빠도 맛있다고 하고

입맛 까다로운 엄마도 괜찮다고 했어요!!!!

쭈꾸미가 대부분 질긴데 여기는 그런 거 없어서 좋다고

저도 그 점에 제일 좋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우삼겹도 간을 세게 하지 않아서 

간이 센 쭈꾸미랑 먹으면 진짜 환상의 궁합입니다.

바다와 육지가 만난 환상의 짝꿍스

 

 

 

사진 보니까 진짜 다시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ㅡㅜㅜ

코로나 잠잠해지면 다시 먹으러 가야지!!!!!!

하나도 빠짐없이 다 맛있는 복관이들 음식들 아주 칭찬해~

 

 

 

이렇게 같이 먹어야

바다와 육지의 환상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볶음밥!!!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무조건 치즈 추가해서 드세요!!!!!

볶음밥 치즈 추가 생각하면 그 가루 치즈가루 생각하는데

여기는 네모네모 치즈 ㅁ.ㅁ

직원분이 예쁘게 한 장 한 장씩 예쁘게 치즈를 올려주세요 ㅜ

거기다가 불맛까지 더해지니 이제 무슨 칭찬을 하뉘?

아주 마음에 들어 ㅜㅜㅜ

 

 

 

 

 

가족과 왔을 때 동영상 찍은 건데

치즈 구워지는 거 보이시죠?

장난 없습니다

 

 

볶음밥(치즈사리추가)

 

15,000원으로 맛있게 배 터지는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ㅜㅜ

볶음밥까지 너무 맛있다고요!!!!!

 

 

알밤 막걸리

 

그리고 알밤 막걸리도 팔길래 한번 먹어봤어요 ㅋㅋ

거의 다 먹었을 때 눈에 들어와서 시켰는데 

 

 

 

신의 한 수 ㅋㅋㅋㅋㅋㅋ막걸리 안 좋아해서 기대 안 했는데

아니 막걸리까지 맛있잖아?

마지막까지 너무 완벽했던 복관이 최고입니다.

앞으로 쭈꾸미는 신복관에서만 먹는 걸로

 

코로나 끝나면 한 달에 한 번을 갈 곳 신복관🐙

 

1. 가격

우쭈세트 1인 15,000원

(2인 30,000원)

 

치즈 추가 3,000원

 

알밤막걸리 가격 기억 안 남...

 

2. 맛

환상의 맛

 

3. 재방문 의사

100%

 

꿀팁

점심에 가면 할인한다고 들었어요!

가격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점심에 가서 착한 가격의 쭈꾸미를 

먹어보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