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1신도시] 대동집 /대동보쌈/육전/막걸리/식사 되는 술집/동탄 대동집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동탄 북광장 쪽에서 저녁 뭐 먹을까 돌아다니고
있었는데 대동집이 괜찮다고 해서
대동집으로 결정!


매일 17:30 - 03:00
금요일 17:30 - 04:00

대동집


식사가 되는 술집이라고 써 놓은데 귀엽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선택해서 들어온 것 같기도,,,
한 번도 안 가봐서 뭐 팔지 궁금했어요


안에 분위기는 복고풍이라서 요즘과 너무 잘 맞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


간단하지만 센스 있는 조합이네요 ㅋㅋㅋㅋ
술안주 겸 식사 겸 기본 세팅 음식!
술 먹으면서 먹었다면 가장 왼쪽에 과자를 많이 리필해서 먹게 되는 ㅋㅋㅋ

주문은 대동 보쌈 소 + 육전 + 막걸리 했습니다
두 명이서 먹는 거라서 충분할 거 같았어요




그림까지 그려져 있고 가게 자체가 귀여운 스타일인 듯
물을 양은 주전자에 주다니 이색적인데요 ㅎㅎ
처음에 막걸리 나온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막걸리 3,500원

매운 콩나물국도 줬어요! 거기다 막걸리도 같이 나왔네요
근데 콩나물국 양이 그냥 콩나물국밥 비주얼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걸리 맛은 깔끔하고 좋았어요!!

대동보쌈 소 23,000원


대동 보쌈이 나왔는데 완전 미니미니 하게 나온거에욬ㅋㅋㅋㅋ
상추도 뭔가 예쁘게 세팅해서 그런지 4개... ㅎㅎ
그래도 먹다 보니 양은 괜찮았어요!
보쌈고기도 정말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보쌈이나 족발 전문점이 아니라서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먹으면 정말 꿀맛 😋

육전

육전도 맛이 좋다라고요!!
파절이도 맛있고 파절이 위에 청양고추로 하트까지 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가게 대동집😊

그리고 육전 가격을 찾아봤는데
안 나와 못 적었어요 ㅜㅜ
메뉴판에도 없던데 어떻게 먹은 거지....?


전체적으로 음식이 맛있고, 깔끔하네요!
다음에는 다른 음식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1. 가격
막걸리 3,500원
대동 보쌈 소 23,000원

2. 맛
좋음

3. 재방문의사
있음

20.07.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