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무공돈까스/공복이없다!/옛날돈까스/치즈돈까스/무공국물떡볶이/동탄호수공원맛집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동탄 호수공원 맛집을 인터넷에 검색하면 많이 나오던

무공돈까스!

일찍 퇴근하고 친구랑 호수공원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는데

친구가 무공돈까스 괜찮다고 해서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ㅎ

 

 

매일 11:00부터~20:30

 

 

 

건물에 뭐가 있는지 확인하기 좋게

정리해 놓은 간판들 ㅋㅋㅋㅋㅋ

 

 

 

건물 안쪽에 있는 줄 알았는데 바로 1층에 있었어요 ㅋㅋㅋㅋ

완전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야외에서도 먹어도 되는 듯이 식탁이 있어요 ㅎ

 

 

 

다양한 메뉴들을 밖에서도 확인할 수 있게 정리를 잘해놨어요!

 

 

 

무인 계산기로 메뉴를 선택 후 결제하면 끝~

 

 

 

 

셀프코너가 있어서 먹고 싶은 반찬이랑 앞접시, 국물을 가져오면 돼요

 

 

 

전체적인 느낌이 복잡함 없이 심플한 시스템으로 돌아가는 

그런 느낌? 전혀 아르바이트생들이나 직원분들을 많이 필요하지 않은

인건비 절감할 수 있는 시스템 느낌이에요

 

 

 

메뉴 사진들을 잘 볼 수 있게 배치해놓았더라고요 ㅋㅋㅋ

음식 시키고 기다리면서 보기 좋았어요 ㅎ

 

 

 

밖에 전망은 이런 느낌? 딱히 볼 건 없지만 밥 먹고 바로 호수공원으로 

산책 가기 좋은 위치라서 뷰는 상관없을 거 같아요 ㅎ

 

 

 

치즈돈까스 6,900원

 

치즈돈가스 나왔어요!!!!!!!!

겨우 4조각이지만.... 그래도 4조각의 행복을 맛볼 수 있으니

참는 걸로 ㅎㅎㅎ

치돈은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치즈가 담백하고 우유맛이 나요 ㅎ

그리고 저기 밥 위에 빨간색은 묵은지? 기억이 잘 안 나는데 나쁘지 않았고,

치즈 돈까스가 느끼하다 싶은 때 먹어주면 괜찮았어요 

 

 

옛날 돈까스 6,900원

 

바삭하고 맛있을 거 같은 옛날 돈까스 비주얼 ㅎ

옛날 돈까스는 뿌려져 있는 소스 맛이 정말 좋았아요 

친구가 소스가 맛있다고 했었는데 그 말이 뭔지 알 거 같더라고요 ㅋㅋㅋㅋ

 

 

무공국물떡볶이 3,900원

 

돈까스의 느끼함을 달래줄 수 있는 무공 국물 떡볶이까지 나왔어요 ㅎㅎㅎ

깔끔하게 매운맛이지만 저한테는 조금 매웠어요ㅜ 

맵찌들한테는 먹기 어려운 듯ㅜ

친구는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치즈돈까스 + 옛날 돈까스 + 무공 국물떡볶이

이 구성으로 주문해서 여자 둘이서 거의 다 먹었어요 

양과 맛이 생각했던 것보다 괜찮아서 놀랐던 곳입니다 😁

 

 

친구가 열심히 쓰싹쓰싹 썰어줘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1. 맛 - 보통

(생각보다 맛있음)

 

2. 가격 - 치즈 돈까스 6,900원

옛날 돈까스 6,900원

무공 국물 떡볶이 3,900원

총 17,700원

 

3. 재방문의사 - 있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