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 카림 샤브보트 / 채선당 / 샤브샤브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오늘은!
친구랑 샤브샤브를 먹기로 했어요 ㅎ
이친구를 만나면 자주 샤브샤브를 먹게 되는 거 같아요 ㅋㅋㅋ
동탄2 카림에 샤브보트가 있어서
가보기로 했어요!

 

 

 

 

 

 

 

1인분에 9,900원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기본인 소고시 샤브를 먹기로 했어요!!
구성이 깔끔하고 요즘에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 간의 침 섞이는 것에 예민한 부분이 있는데
샤브보트(채선당)은 그런 거 신경 쓰지 않고
개인으로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는 부분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소스는 간장, 칠리, 땅콩 세 가지가 있어요!

 

 

 

 

 

 

 

저는 샤브샤브 먹을 때 야채들이 아삭한 식감인걸
별로 안 좋아해서 오래 끓어서 야채들이 부드러워지면
먹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서
물이 어느 정도 끓기 시작할 때
야채를 한꺼번에 넣었어요!

 

 

 

 

 

 

칼국수!
면에 밀가루가 살짝 묻어있어서
넣으면 살짝 국물이 탁해지면서 꾸떡 해져요

 

 

 

 

 

국수까지 다 먹고 살짝 모자라는 느낌이라서
영양죽 밥을 따로 주문했어요!
1000원 추가 요금이 있어요!

 

 

 

 

 

영양죽 먹을 때 넣는 계란도 주셨어요!

 

 

 

 

 

기대되는 영양죽 😋죽도 셀프로 만들어서 먹는 거예요!
만드는 사람마다 맛의 차이가 있겠죠?
저는 육수 추가 한 번도 안 하고 먹었고
 친구는 2번 정도 추가해서 먹었기 때문에
육수 넣는 걸로 맛이 달라질 거 같아요 ㅎㅎ

 

 

 

냠냠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딱 알맞게 먹은 거 같아서 좋았어요 ~

tmi
하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저랑 같이 먹었던 친구 말고 다른 친구가
샤브보트에서 먹었을 때 육수나 채소가 싱겁고 ,
고기가 질겨서 별로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저도 육수가 다른 샤브샤브
집에 비해서는 살짝 싱겁다고 생각했는데
싱겁게 먹는 건 건강에 좋으니까..ㅎㅎ
그리고 육수가 끓면서 쫄아서? 간이 점점 맞춰져요 ㅋㅋㅋㅋ

그리고 가격도 저는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친구는 비싼 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친구는 동탄에 어바웃샤브가 더 괜찮은 거 같다고
했어요! 저도 어바웃샤브에서 먹어봤었는데
가격 대비 저렴하고 좋은 곳이긴 해요!
밑에 샤브보트랑 어바웃샤브 링크 남겨드릴 테니
구독자분들에게 맞는 샤브샤브집으로 가면
좋은 거 같아요!


정리

1. - 좋음

2. 가격 - 9,900원~

3. 위치 - 좋음
(밥 먹고 주변에 놀거리 많음)

4. 교통 - 좋음

5. 사람 - 많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