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나는 여름에는 노스엣 센스로 해결하자!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여름이 시작하는 요즘 가장 먼저 고민해야 할게 땀이죠 ㅜㅜ

특히 그중에 겨땀은 제일 극혐이에요

완전 여름이 오기전에 미리 준비하기 위해서

약국 가서 땀 억제제 중에서 뭐가 제일 괜찮냐고 물어보니까

유명한 드리클로랑 드리클로보다 순한 노스엣 센스를 추천해주셨어요!!

전에 사용했던 제품은 사용하고 나면 겨드랑이가

살짝 따갑거나 가려웠던 기억이 있어서

순한 제품인 노스엣 센스를 사용해 보기로 했어요!

 

 

 

노스엣 센스를 구매하고 집에 가는 길에

하늘과 함께 찍어봤는데 뭔가 잘 나온 거 같아요 ㅋㅋㅋ

 

 

 

가격은 딱 만원으로 아주 적당한 가격이에요 ㅎㅎ

 

 

 

설명도 보기좋게 간단하게 해 놨어요 ㅎㅎ

취침 전 저녁에 땀나는 부위를 잘 씻어서 물기가 없도록 잘 말려주고,

노스엣 센스액을 발라주면 끝~~

다음날 바른 부위를 잘 씻어주면 된답니당

 

 

 

주의 사항을 꼭 읽어보셔야 할거 같아요!!

최근에 면도한 부위에는 하면 안 된다고 하네요!

저도 옛날에 사용했던 제품을 주의 사항을 안 읽어보고

면도한 부위에 사용했다가 엄청 따가웠던 기억이 나네요 ㅜ

 

 

 

 

유효성분 - 이 약 100ml 중 /염화알루미늄 12.0g

 

효능효과 - 겨드랑이, 손, 발의 다한증

 

용법용량 - 저녁에 적용 부위에 적당량을 바른 후 다음날 아침 물로 씻어 제거한다.

발한이 멈출 때까지는 매일 밤 한 번씩 사용하고 증상이 호전될 경우에는 일주일에 1~2회로 줄인다.

 

저장방법 - 차광 기밀 용기, 25도 이하 서늘한 곳 보관

 

 

 

3개의 구성품으로 용액이 담겨는 통이랑

나머지 부품 두 가지를 조립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용액은 무색이에요 ㅎㅎ

뚜껑 열고 절대 흘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해요

잘 못해서 쏟았다간 만원 날아가는 거예요 ㅎㅎㅎ

 

 

 

조립 끝!!

아담한 사이즈라서 여행 갈 때 챙겨가도 좋을 거 같아요

 

 

 

분홍색이라서 귀엽고 예쁜 거 같아요

사용해보니 확실히 전해 사용했던 제품보다 순하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살짝 간지러움은 아직 있었어요!

땀은 확실히 덜나고 좋았어요 ㅎㅎ

 

이런 여름은 노스엣 센스로 땀 고민을 해결하기로~~

 

1. 가격 - 10,000원

 

2. 효과 - 좋음

 

3. 재구매의사 - 있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