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도넛] 스폰지밥 가습기!!!진짜 너무 귀엽다 ㅠ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이번에 크리스피에서 정말 귀여운 스펀지밥 가습기을
크리스피 도넛과 함께 19,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친구랑 크리스피 도넛을 먹으러 갔는데
이건 무조건 사야 한다 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ㅋㅋㅋ
그래도 이미 집에 라이언 가습기가 있어서
하루정도 고민하다가 결국 구매했답니다 ㅎㅎ

 

크리스피도넛6개 + 스폰지밥 하우스 가습기 19,000원

 

구매하길 너무 잘했고 느끼고 있는 중입니다

 


스폰지밥 눈도 너무 기엽 ㅜㅜ

 

옆면에는 핑핑이 그림과 스폰지밥하우스가습기의 자세한
설명을 적어놨어요!!

사용 방법
1. 스폰지 밥 하우스 가습기와 물통을 분리해주세요.
(가습기 밑면에 물통이 있습니다.)

2. 반 시계 방향으로 돌려 물통을 분리 후 적당량의 물을 채워 시계 방향으로 돌려 닫아주세요.
* 물을 너무 많이 채우면 넘칠 수 있습니다.

3.USB를 연결하고 전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기본 사용 시간 : 약 4 시간
[기본 모드]
전원 버튼을 한번 누르면 계속 분사됩니다.

[자동 모드]
전원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3 초마다 한번씩 분사됩니다.

[종료]
전원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종료됩니다.
* 기본 모드 사용 시 4 시간 후 자동으로 꺼집니다.
* 자동 모드 사용시 8 시간 후 자동으로 꺼집니다.
* 가습기 필터는 건강을 위해 1 개월 주기로
교체를 권장합니다.
* 필터 교체 시 필터를 물에 충분히 적신 후 사용해주세요.

 


뒷면에는 취급 시 주의사항과 품질표시가 적혀있어요!!

 


또 다른 면에는 다람이와 징징이 그림 있어요 ㅋㅋㅋ
징징이 저 표정은 여전하네요

 


꺼내어서 보니 더 귀엽게 느껴지는 저만 그런 거 아니죠?
진짜 넘귀넘귀 ㅠㅠ

 


여분에 필터도 하나 더 들어있었어요!!!

 


뚱이와 스펀지밥이 아주 귀엽게
스폰지밥 하우스 집 창문에 얼굴은 내밀고 있어요 ㅎㅎ

 


뒷면에는 usb연결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뒷면을 돌려서 보면

 


물 넣는 곳에 연결선이 안에 들어 있었어요 ㅋㅋㅋㅋ
박스 안에 없길래 뭐지.. 원래 없는 건가 했는데
다행히 여기 숨어있었어요!!

 


집에 내부는 이렇게 생겼네요

 


물을 가득보다 조금 모자라게 넣고

 


USB를 연결하고

 

 
가운데 전원 버튼을 눌러주면 끝~~
생각보다 분사가 잘돼서 놀랐어요!!!
양도 풍성하게 많이 나오고 정말 만족해요!!!!!!!

 


앞으로 잘 사용할 거 같아요😍

 


불을 끄고 사용해봤는데!!!!!
생각지도 못한 무드등까지!!
완벽한 스폰지밥 하우스 가습기
하지만 뭔가 무서운 비주얼 ㅋㅋㅋㅋㅋㅋ
곧 할로윈인데 잘 어울리네요

 


뒷면만 보면 파인애플 가습기 ㅎㅎ

 


덤으로 크리스피 도넛도 너무 맛있게 한 번에 3개 순삭 했어요
😆😆😆😋

 

출처-크리스피 크림 도넛 공식홈페이지


1. 가격
크리스피도넛 6개 + 스폰지밥 하우스 가습기
19,000원

2. 맛
환상의 달달함 최고👍

3. 재방문의사
100% 있음

스폰지밥 하우스 가습기

장점- 귀여움, 라이언 가습기보다 분사 양이 많음

 

단점- 물을 넣고 닫기가 불편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