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패드 에어 4세대 구매후기 2탄]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픽업/애플 스크래치/ 애플 불량/ 뽑기 실패/ 환불할까...?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1월 6일 퇴근하고 바로 픽업하러 달려갔어요

엄청 추운 날인데도 애플스토어에 사람 많은 거
보고,,, 놀랐어요....

픽업 말고 애플스토어를 그냥 구경하려고 해도 미리 예약까지 하고 들어가는?

그런 시스템이더라고요....

역시 애플 인기는 제가 죽기 전까지 식지 않을 거 같아요...(부럽)

저는 픽업 예약시간보다 일찍 왔기 때문에 

애플스토어 밖에서 받았어요.

실내에 들어가서 받는 것도 좋겠지만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는 밖에서 받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픽업 가면 

직원분들한테 제품 픽업하러 왔다고 말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픽업 줄과 애플스토어에 들어가는 줄이 다르기 때문에

헷갈려요 ㅜ 픽업 줄은 건물 안쪽에 있어요

 

 

 

 

 

드디어 사과를 받았어요 ㅎㅎㅎ

진짜 기분 좋았어요 ㅎㅎㅎㅎㅎ

근데 제품 확인 못한 게 제일 아쉬워요 (1편 참조)

저렇게 사진 찍기도 민망한 게 사진 한 장 찍는데도

사람들이 다 찾아봐요 ㅋㅋㅋㅋㅋㅋㅋ

픽업 관련 유튜브도 많이 찾아봤었는데

촬영하셨던 분들 정말 대단한 거 같아요 

 

 

 

 

 

이렇게 앞에 사람들이 많아요

앞에 안내판이 있으니 잘 읽어보세요 ㅎㅎㅎ

 

 

 

 

 

그동안 미리 주문한 아이패드 부속 제품들이 때맞춰서 와서

아이패드 개봉기에 함께 할 수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아이패드 사면 부속 제품들도 많이 필요한 거 같아요 ㅎㅎ

곧 아이패드 액세서리 제품들도 정리해서 올려 드릴게요 ~

 

 

 

 

 

드! 디! 어!

아이패드 언박씽!!!!!!!!!!!!!!!!!!!!!!

두근두근

!!!!!!!!!!

 

 

 

 

 

 

 

포장 뜯을 때가 제일 설레는 거 같아요 ㅎ

 

 

 

 

 

뒷면 뜯었는데....................................................................

....................................................................

 

 

 

바로 보이는................

스크래치......................😭

거짓말이야................ 현실 부정.......

뽑기 실패................ 역시 나는 똥 손이야.........

진짜 너무 슬펐어요..........

보자마자 바로 환불하러 갈까 하다가 일단 2주 동안 환불 및 교환기간이 있기 때문에 

일주일 동안 사용해보고 많이 신경 쓰이면 환불하기로 하고, 일단은 사용하기로 결정!!

케이스 끼면 잘 안보이니까 상관없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ㅎ

그리고 아이패드 사용하는 친구한테도 상담했는데 

케이스 끼고 사용하면 뒷면 잘 안보이니까 괜찮다고... 하지만

내 마음은 너무 찝찝 ㅎㅎㅎㅎㅎ

 

 

 

 

안에 제품은 충전기와 애플 스티커, 설명서 있어요 ㅎㅎ

 

픽업 시 준비물

신분증, 애플에서 보내준 문자

 

1. 직원분한테 픽업하러 왔다고 말하고 안내받기

 

2. 근처 카페에서 불량 확인하기

(불량 확인 방법은 유튜브에 많아요)

 

3. 애플 제품 환불 및 교환 기간 - 2주 이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