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빌리언박스/ Billionbox/ 싱글콤보/ 빌리언텐더/ 동탄햄버거/ 동탄이마트트레이더스/이마트트레이더스/ 트레이더스빌리언박스/ 싱글콤보/ 싱글슬라이더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이마트트레이더스가 동탄에 생기고

오빠들이 몇 번 시켜 먹거나 사오 거나 해서 집에서만 몇 번 먹어다가

드디어 매장에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집에서 먹어봤을 때 저는 생긴 거와 다르게 맛있어서

놀랐거든요 ㅋㅋㅋㅋ

햄버거 엄청 조그마하고 뭐가 별로 들어있지도 않아서

그냥 그럴 줄 알았는데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

매장은 깔끔하고 화이트 레드컬러로 디자인을 잘해놓았더라고요!!

뭔가 식욕을 돋우는 레드컬러

 

 

 

 

 

주방이 완전 오픈된 구조고 만들어지는 게 다 보여요!

주문은 싱글콤보하나와 빌리언텐더를 주문했어요ㅎㅎ

 

 

 

 

주문한 싱글콤보와 빌리언텐더가 빨리 나왔어요 

싱글콤보인데 햄버거가 두 개 나온다는 점!

햄버거 크기가 작아서 기본 2개는 먹어야 1인분인가 봐요 ㅋㅋㅋㅋ

둘이서 먹는 거라서 모자를 까봐 텐더를 추가했어요 

 

 

 

싱글콤보 9,400원, 빌리언텐더 3,400원

싱글콤보는 싱글 슬라이더 2 + 프렌치프라이 1 + 소다 1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ㅎㅎ

비주얼 진짜 좋죠  심플하니 금방 먹을 거 같은 느낌 ㅋㅋㅋ

햄버거는 정말 정말 기본에 충실한? 패티 한 장과 치즈 한 장? 이렇게 들어가 있고 

빵은 좀 달달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빵이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햄버거는 여자들이 느끼기에 무겁게 먹는다는 생각을 많이 하고 먹는 

음식중하나인데 햄버거가 작고 딱히 들어간 게 많지 않아서

부담스럽게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햄버거!

저에게는 약간 크리스피 도넛처럼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맛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버거🍔' #빌리언박스

 

1. 맛😋- 매우 좋음

2. 만족도🥰- 좋음

3. 재방문의사🤔- 있음

4. 가격 💸
-싱글콤보 9,400원

- 빌리언 텐더 3,400원

5. 위치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451 1층


6. 운영시간

매일 10:00-21:00

매달 2,4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