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7even yad/세븐야드/ 동탄카페/ 동탄카페추천/ 아인슈페너/ 스트로베리자몽/ 하겐다즈브라운치즈크로플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작년 봄쯤에 친구들이랑 만났을 때 갔었는데

이제 올리네요 ㅎㅎ

동탄에 꽤나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와봤어요!!

 

 

 

 

 

 

화, 수, 목, 금 10:00-21:00

토, 일 10:00-22:00

정기휴무(매주 월요일)

 

 

 

 

 

들어가면 예쁜 조명으로 카페이름 세븐야드를 비추게 해 놨더라고요 ㅎㅎ

조명이 오묘한 색상이라서 더 분위기 있데 만들고 예뻤어요

 

 

 

 

 

여러 가지 빵들로 가득가득 

 

 

 

 

 

 

메뉴판도 심플

친구들이랑 뭐 먹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하겐다즈치즈크로플이랑 아인슈페너, 스트로베리자몽으로 주문~

 

 

 

 

 

 

맹구가 좋아하는 돌멩이로 휴지 날아가는 거 방지~~

물, 컵, 휴지는 필요하면 알아서 먹긔

 

 

 

 

 

 

카페가 1층만 있는 게 아니라 지하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구경하러 갔어요 ㅋㅋㅋ

 

 

 

 

 

 

 

조금은 특이한 구조인데 생각 밖으로 지하에는

사람이 없어서 친구들이랑 사진 찍고 놀았어요 ㅋㅋㅋ

 

 

 

 

 

 

사람들이 다 날씨 좋으니까

다들 밖에 경치 보면서 먹더라고요 ㅋㅋㅋㅋ

진짜 이때 날씨와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해 질 무렵에 가서 그런지 더 분위기 좋고 날씨 좋고 풀냄새 좋고 뷰 좋고 ㅋㅋㅋㅋㅋ

날씨 다시 풀리면 가야겠어요 

 

 

 

 

 

 

여기가 인스타 사진 스팟장소 ㅋㅋㅋㅋ

여기서 사진 찍어서 많이 올리던데요 ㅋㅋㅋ

저도 그래서 사진 몇 장 찍었어요 ㅎㅎ

 

 

 

 

맛있는 음료와 빵 도착!!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고 좋았아요 ㅎㅎ

분위기도 좋아서 그런가 더 괜찮은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역시 모든지 분위기가 좋아해요

 

 

'봄에 가기 좋은 카페는 어디?' #세븐야드

 

1. 맛😋- 좋음

2. 만족도🥰- 매우 좋음

3. 재방문의사🤔- 있음

4. 가격 💸
- 아인슈페너 6,500원

- 스트로베리자몽 7,000원

- 하겐다즈 브라운치즈 크로플 12,000원


5. 위치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14길 6-36 1층


6. 운영시간

매일 10:00-21:00

매달 2,4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