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계란밥 / 전자레인지 5분 / SNS화제의 레시피..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유튜브에서 마약계란밥을 만드는 동영상을 보고
어머니 만들어 드리고 싶어서 도전해봤어요!!

 

 

 

 간장,케찹,달걀4개,대파,스팸,소금,후추,체다치즈 2장

2인분을 재료를 준비했어요 !

 

 

 

파 송송~

 

 

요리 동영상에서는 안 볶았는데
저는 그냥 프라이팬에 기름 넣고 볶았어요 ㅎㅎ

 

 

 

파 기름 ㅎㅎ

 

 

 

맛있는 스팸 ㅎㅎ

 

 

 

파와 함께 스팸 볶기

 

 

 

 

달걀 4개에 후추 첨가!

 

 

대충 섞고

 

 

 

밥 투하!

 

 

 

잘 섞어주고

 

 

 

케찹이랑 간장 넣어주고!

 

 

 

섞어주고 보니까 색깔이 ㅋㅋㅋㅋ

 

 

 

음식재료 다 같이 합체!

 

 

 

파를 조금 더 추가

 

 

 

렙으로 감싸서 젓가락으로 구멍을 뚫어줬어요!!

 

 

 

 

전자레인지에 3분!

 

 

모짜렐라 치즈가 없어서 체다치즈로 ㅎㅎ
치즈 올리고 2분!

 

 

완성!!

 

 

먹어보겠습니다!

 

 

 

 망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완전 푹신푹신한 쉬폰빵이 만들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삭거리는 식감 ㅎㅎ
어머니가 먹어보고 못 먹겠다고 ㅎㅎㅎ
힘들게 먹으려고 하시다가 포기 ㅎㅎ

오늘의 교훈
SNS를 너무 믿지 말자
나의 똥손은 영원한 황금똥손이다!

 

다른분들은 성공하시길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