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놀란의 계란마요 비빔면 리얼100%후기 /신세계 정용진 / 비빔면 / 요리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오늘은 친구가 계속 블로그 운영한다고
1000번 계란 프라이, 아따맘마 카루메야키 일본식 달고나 만들기 , sns놀란의 계란 마요 비빔면 만들어보라고
추천해주는데 솔직히...1000번 계란 프라이는 못할 거 같아서
맛있고 쉬울거 같은 sns놀란의 계란 마요 비빔면 선택했어요 ㅎ
레시피는 간단해요!!!

1. 비빔면
2. 라면스프 두스푼
3. 마요네즈+파마산 치즈가루
4. 흰자를 뺀 노른자

위 레시피가 제가 인터넷에서 본 기본적인 레시피예요!!

재료 사진들은 못 찍었는데
저는 친구랑 먹을 거라서 비빔면 3개
신라면 면 과자만 뿌셔먹고 뜯지도 않았던 신라면 수프 1개
피자 먹는데 까먹고 못 뿌려먹었던파마산 치즈가루 1개
(참고로 요리할 때도 까먹고 못 넣었어요 ㅠㅠ)
달걀 힘줘서 꺼내다가 달걀 하나 부셔먹고 꺼낸 달걀2개
저는 이렇게 준비했어요!!

그리고 혹시 맛없을 수 있는 상황을 대비해서
비빔면 3개를 반반으로 나눠서
계란마요비빔면 / 일반 비빔면
으로 했답니다!!!

 

 

비주얼은 성공!

 

진짜 침 고이는 비주얼...😋

 

 

 

 

 

 

여러분 비빔면은 삼겹살인 거 아시죠?!
저렇게 반반으로 해서 만들었어요 ㅎㅎ
만드는 건 진짜 금방 했어요!

 

 

 

 

비볐는데 원래 비빔면 색깔과 다르게 탁해져요!
맛은 처음에 먹고 ‘와 이건 성공이다’라고 생각했어요 ㅎ
그 신라면 비빔면? 그런 맛이에요 ㅋㅋㅋㅋ
짭조롭하고 괜찮더라고요!!

근데 저는 신라면 스프 하나 다 넣었거든요..
솔직히 설명에는 두 스푼이라고 나와있는데
스프가 워낙 조금 한 봉투에 있으니
두 스푼 될 거라고 생각해서
다 넣었는데 나중에 먹으면 먹을수록
짜다고 느껴지더라고요..

또 저는 까먹고 파마산 치즈가루 안 넣었는데
만약 파마산 치즈가루까지 넣었다면..........
더 짰을 거 같아요.. 가끔씩은 까먹는 것도 좋은 거예요..
끄죠..?

그래서 처음에는 계란 마요 비빔면 많이 먹었는데
마지막에는 일반 비빔면 많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라면스프 양 조절 잘하셔야 할 거 같아요!!

그리고 혹시 옛날에 장동민스프밥드셔 보신 분 있으실진
모르겠는데 저는 그거 맛있게 먹었거든요(tmi)
근데! 그 장동민 스프밥 맛이랑 비슷해요!!!

 

 

 

 

 일반 비빔면이 최고죠 질리지도 않고 ㅎㅎ

요즘 코로나 때문에 친구들이랑 밖에 나가서
만나기 부담스러운데 집에서 친구랑 요리하면서
먹으니까 좋더라고요!!
간단하고 맛있으니 여러분도 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1. - 좋음

2. 요리시간 - 대략 15분

3. 다시 만들어서 먹을 것인가? - 네 (3번 정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