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츄러스 / 초코필링츄 / 치즈츄러스 / 달콤 바삭바삭츄러스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츄러스 고등학생 때 많이 먹었는데
대학교 입학 후에는 안 먹었던 거 같아요 ㅎㅎ
지나가다가 맨날 나중에 먹어봐야지 하고
몇 달이 지나간 거 같아요 ㅋㅋㅋ

 

 

 

입구부터 츄러스 향기~

 

 

 

츄러스 사진으로 식욕 올려주고

 

 

 

선택 오류 오는 메뉴들

 

 

 

내 키보다 키 큰 식물 ㅎㅎ
부럽다 너..

 

 

 

치즈츄러스 하나 초코필링츄하나 주문했어요!
각각 7개 들어있어요!!
애매한 숫자 ㅎㅎ

 

 

 

초코는 늘 현명한 선택이에요 ㅎㅎ
너무 기대되고 달콤한 설렘 가득
먹기 전 손소독은 필수!!

 

 

 

길이도 적당하고

 

 

 

코로나 때문에 조심히 먹으라고 주신 종이로
잘 감싸서 먹었어요 ㅎ
손에 안 묻고 좋았어요!

 

 

 

한입 먹어보니
밀크초코는 아니고 다크초코인 거 같아요!!
달지만 살짝 씁쓸한
하지만 츄러스 겉에 설탕이 묻어있어서
당도는 딱 맞았어요 ㅎㅎ

 

 

 

크림치즈 소스

 

 

 

치즈츄러스 퐁당~

 

 

 
이거 진짜 맛있어요!!!!!!!!!!!!!!!!! 완츄!!!!
저는 솔직히 초코보다 이게 더 맛있었어요!
저는 웬만해서는 초코를 더 좋아하는데
치즈츄러스에 크림치즈 찍어먹으면 진짜 환상🥰
크림치즈 소스가 신의 한 수...
크림치즈 소스 없었으면 초코가 승

1. - 치즈츄러스 + 크림치즈 추천

2. 가격 - 살짝 비싼 느낌

3. 추천 음료 - 절대 달지 않은 음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