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떡 짜장떡볶이 / 엽기떡볶이 짜장맛 / 엽떡신메뉴 / 짜장맛 / 엽떡 /엽떡 어플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부모님이 여행 가셔서
오빠들이랑 삼시세끼 배달의 민족에서 시켜 먹는 중인데
최근에 엽기떡볶이에서 신메뉴 짜장맛이 나왔다는 게
생각나서 시켜먹어 봤어요!!

 

 

주문시키다가 엽떡 어플이 있다는 걸 처음 알게 됐어요!!
엽떡을 좋아해서 자주 시켜먹는 분들은 할인해택
받으면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저는 자주 시켜먹지 않아서 어플을 사용하진 않았어요!
A set로 주문했어요! 엽떡은 워낙 양이 많으니

 

 

 

매운맛 선택에 짜장맛이 있더라고요 ㅋㅋㅋ
저는 처음에 공식 메뉴에 있을 줄 알았는데
맛 선택에 있을 줄이야..

 

 

 

신메뉴 먹기 전 궁금한 설렘
비주얼은 합격

 

 

 

 

 

일반 매운 엽떡 빨간색만 보다가 깜장색 엽떡을 보니
느낌이 이상했어요 ㅋㅋㅋㅋ익숙지 않은 그런 느낌
낯설다 너...
저만 그런 거겠죠? ㅎㅎ

 

 

 

맛은 나쁘지 않아요
근데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 안 좋아하실 거 같아요!
정말 조금조금~맵고 짜장맛이에요


떡볶이 안 좋아하는 우리 오빠들은
생각보다 잘 먹더라고요 ㅋㅋㅋㅋ


근데 엽떡에 그 특유의 맛? 그런 건 좀 덜 느껴지고
평범했어요ㅠ 엽떡 매니아층분들은 실망하실 수도..
물론 각 지점마다 맛이 다를 수 도있으니 ㅎㅎ

1. - 보통

2. 가격 - 19000원(배달비 2000원 포함)

3. 다시 시켜먹을 것인가? - 아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