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amome ] 카모메 / 오니기리 / 우동볶음 / 달콤박스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중 ・ 고등학교 때부터 즐겨먹었던 음식점!
처음에는 참치오니기리가 너무 맛있어서
자주 갔는데 나중에 달콤 라이스 박스를 먹어본 다음부터는
달콤라이스박스를 즐겨먹어요 ㅎㅎ
가격도 적당하고 든든하게 먹기 좋더라고요~

계속 먹고 싶었는데 정말 신기하게 먹으러 가는 길이면
문이 닫아있더라고요...
드디어 정말 오랜만에 먹었어!!

 

 

 

깔꼼한 파란색 입구

 

 

메뉴판에 맛있는 음식들로 가득 😋

 

 

세트 4 ( 볶음우동 + 참치불고기믹스 오니기리 )
+달콤라이스박스
두 명이서 이렇게 먹었어요!!
다 먹고 집 걸어가는데 배터지는 줄 알았어요 ㅎㅎ

 

 

진짜 오랜만에 먹어도 너무 맛있는 달콤 박스 👍
달콤하고 건강한 맛이에요 😋😋

 

 

 가쓰오부시로 뒤덮여있어서 면이 안 보여요 ㅋㅋㅋ
볶음우동도 달콤 박스랑 같이 먹으면 딱 좋아요 ㅎㅎ
달콤박스가 조금 밋밋해서 볶음우동랑 같이
먹으면 최고예요 🥰

1. - 좋음(2번드세요 3번드세요~)

2. 가격 -2000원~7000원대

3. 사람 - 보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