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만원의 행복 / 화장용품들 / 파운데이션 치크 파우더브러시 / 퍼프 / 헤어컬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얼마 전에 뷰티 유튜버들이 파운데이션 브러시
사용하는 거 보고 너무너무 사용해보고 싶어서
입문용으로는 다이소 브러시가 나쁘지 않다고 해서
바로 다이소로 달려갔어요!!

 

 

그리고 다른 브러시도 사용해보고 싶어서 구매해봤어요 ㅎㅎ

제가 앞머리가 있는데 현재는 작은 헤어롤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자꾸 앞머리가 휘더라고요 ㅜ
친구가 알려줬는데 앞머리는 큰 헤어롤로 말아주는 게
좋다고 해서 다이소에서 대왕 헤어롤 구매해봤어요 ㅋㅋㅋ

헤어롤 구매할 때 대왕 큰 거랑 대왕 큰 거보다
살짝 작은 거?? 둘 중에 엄청 고민하느라
다이소에서 혼자서 20분 동안 인터넷이랑
유튜브찾아봤어욬ㅋㅋㅋㅋㅋㅋ
직원분들이 “저 사람 뭐하나...”싶었을 거예요 ㅎㅎ
엄청난 고민 끝에 제일 큰 걸로 골랐어요!

 

 

의도치 않게 딱! 만원결제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깔끔한 계산 아주 좋았아요 ㅎㅎ

 

 

핑크메탈파우더브러시

 

 파우더 브러시인데 노세범 얼굴에 사용할 때 쓸려고
구매했어요 ㅎㅎ 크기가 커서 얼굴에 할때 빠르게
할 수 있을 거 같아서 골랐는 데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있어요!!

 

 

핑크메탈치크브러시

 

뭔가 저도 뷰티 유튜버분들처럼
브러시로 블러셔 해보고 싶어서 구매하 봤어요 ㅋㅋㅋㅋㅋ
이래서 유튜버분들이 광고협찬 많이 받나 봐요 ㅎㅎ
저 같은 사람들 덕분에 ㅎㅎ

 

 

 

 브러시로 블러셔 한 건데 생각보다 잘 올라가고
발색도 나쁘지 않게 올라오는 거 같았어요!!
제가 원하는 위치에 블러셔 할 수 있다는 게
제일 큰 장점이에요!!

 

 

글로우파운데이션브러시

 

대망에 파운데이션 브러시!!!!!
정말 사용해보고 싶었던!!!
너무 궁금했어요 ㅎㅎ 저는 항상 쿠션 퍼프 아니면
스펀지 퍼프를 사용했는데 브러시 사용은 처음이라서
가득 기대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유튜브에서 봤는데
손에 적당량 덜어서 사용하더라고요 ㅎㅎ

 

 

 

브러시에 파운데이션을 잘 적셔주고

 

 

 

얼굴에 펴 발라봤어요!!
제가 얼굴에 잔털이 많아서 사진에 잘 보이네요 ㅋㅋㅋㅋㅋ
뷰티 제품 사진 찍으면서 느꼈지만
뷰티 블로거나 뷰티 유튜버분들 피부가 정말 좋은 분들
이라는 걸 뼈저리게 느꼈어요 ㅎㅎ

 

 

 

 와우 정말 별로예요 ㅋㅋㅋㅋㅋㅋ
유뷰버분들은 다이소 브러시도 잘 사용하시던데
사진 잘 보면 브러시 결 자국이 남아요 ㅠㅠ
그리고 제가 피부가 안 좋은 건지 브러시를 사용해서
그런 건지 모르겠는데 각질이 부각되더라고요... 허허
브러시 자국이 남아서 한번 더 퍼프로 두드려줘야 하는
이중적으로 일을 하게 돼요 ㅋㅋㅋㅋ
한번 안 좋다고 생각하면 사용 안 하게 되는데
버리기는 아까우니까 얼굴에 팩 할 때 사용하려고요 ㅋㅋㅋ

 

 

조립식열전도헤어컬

 

사진으로만 봐도 느껴지는 완전 대왕 헤어롤ㅋㅋㅋㅋㅋㅋ

 

 

 

 

 

 근데 구매한 것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저렇게 하고 있다가 빼면

 

 

 

이렇게 뽕이 예쁘게 나와요 ㅎㅎ
앞머리 헤어롤은 큰 거 사용하는게 정답이었어요 ㅋㅋㅋㅋ

 

PU타원형화장퍼프

 

한번 사용해봤는데 부피가 커서 그런지 얼굴 전체적 빠르게
잘 발리고 물에 적셔서 사용하면 촉촉하고 더 좋아요 ㅠㅠ
파운데이션 브러시보다 훨씬 좋아요!!!

 

 

 

 뒤에 설명서 잘 나와있어요 ㅎㅎ
근데 원산지가... 중국이었네요..ㅎㅎ

 

 

 

기대하던 파운데이션 브러시만 안 좋고
나머지는 다 좋았어요!!!

1. 파우더 브러시 - 만족

2. 치크 브러시 - 만족

3. 파운데이션 브러시 - 불만족

4. 헤어컬 - 대만족

5. 타원형 화장 퍼프 -만족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