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TV로 넷플릭스 보는 꿀팁!! / 넷플릭스 / 크롬캐스트 / 영화 업그레이드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오늘은 일반 TV로 넷플릭스 보는 꿀팁
알려드리려고 해요!!
요즘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있는데
스마트티비가 아니면 넷플릭스를 보기 힘들잖아요 ㅠ
넷플릭스 자주 보는 사람으로서 휴대폰이나
컴퓨터로 보면 화면이 작아서 답답한 부분이 있거든요 ㅠ

그래서 인터넷을 찾아보던 중에서
크롬캐스트라는 것을 알게 됐어요!!

 

 

쿠팡에서 주문해서 빨리 오기만을 기다렸는데
드디어 도착했어요 ㅎㅎ

 

 

 

뒷면에 간단한 설명이 나와있어요!

 

 

 

옆면에도 다양한 설명들이 친절하게 나와있어요

 

 

 

개봉박두~~~

 

 

 

땟깔 좋구~~

 

 

 

귀엽게 생겼어요 ㅋㅋㅋ

 

 

 

 

뒷면

 

이제 다른 부제품들 구경 시작!

 

 

 

구매하실 때 해외 코드가 있고 국내 코드가 있는데
국내정품으로 후기 잘 보시고 구매하셔야 돼요!!

 

 

 

설명서들!! 구글 로고 보기 좋네요 ㅋㅋㅋ

 

 

 

설명서를 보고 천천히 하시면 돼요!!

 

 

 

중간 연결선인데 길어서 좋은 거 같아요 ㅎㅎ

 

 

 

모두 다 합체!

 

 

 

 

 

이제 거의 다 준비했으니
구글홈을 깔았어요!!

 

 

설정을 다 끝내고!

 

 

 

계속 연결이 안돼서 찾아보니까 동영상 및 사진에 가서

 

 

 

넷플릭스 계정도 연결해야되더라구옄ㅋㅋ은근히 복잡해요

 

 

 

준비를 다 마쳤으니
티비에 연결!!

 

 

 

 원래 꽂아져 있는 티비선을 뽑고 크롬캐스트 연결하고

 

 

저걸 누르고 연결하면

 

 

이렇게 뜬답니다 ㅎㅎ

 

 

구독자분이 추천해주신 업그레이드 영화를 보면 끝~~
확실히 화면이 크니까 좋더라고요 ㅎㅎ

 

 

휴대폰 화면에는 이렇게 떠요 ㅎ
볼륨은 리모컨과 휴대폰으로 조절이 안되고
넷플릭스 영상 볼륨에서만 조절이 가능하더라고요 ㅠ
그것만 살짝 불편하고 다 좋은 거 같아요!!

크롬캐스트만 있으면 일반티비 아무 곳에서나 볼 수 있으니
편하고 좋아요~

  가격 - 5만원대

 

장점 - 큰 화면에서 볼 수 있다.

단점 - 볼때마다 연결선을 바꿔줘야한다.
볼륨조절 하는게 불편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