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가 광고하는 테라픽 헤어토닉 효과 있을까? / 리얼후기 / 탈모완화 / 사용 두달째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새해 기념 1+1 행사하는 걸 보고
어머니 생신선물로 사드리면서
제 것도 구매했어요 ㅋㅋㅋㅋ저는 탈모는 아닌데
살짝 M자가 있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사용해보려고요!
그래서 총 4개를 구매했어요 ㅎㅎ

 

출처 : 테라픽헤어토닉 테라픽 홈페이지

 

유튜브에서 광고하는 거 진짜 많이 봤는데
구매하게 될 줄이야...ㅎㅎ
유튜버 서아님도 극찬했던 제품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2월 1일에 구매했어요!!

 

 

2월 3일에 도착했어요 ㅎㅎ
배송은 빠르더라고요!

 

 

왼쪽은 새 제품, 오른쪽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ㅎ

 

 

 

사용 방법도 친절하게 나와있어요!!
샴푸 후 드라이기로 완전 건조해준 뒤에
헤어토닉을 뿌려주면 돼요!
저는 엄청 많이 뿌려줬어요 ㅋㅋㅋㅋ

 

 

 

 

 

 주성분은 엘-멘톨 , 살리실산, 덱스판테놀
사용 전에는 꼭 흔들어서 뿌리고,
두피에 흡수되게 두드려 줘야 해요!
멘톨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뿌리고 나면
두피가 엄청 시원해요 ㅎㅎ

 

 

왼쪽 M자 사용 전

 

뿌리기 전에 촬영해놨던 거예요!!
효과 있기를 바랐던.. 마음

 

 

왼쪽 M자 사용 후

 

 사용 두 달째에 촬영했던 사진인데
촬영 각도와 빛이 다르기 때문에 잘못 찍었는데
딱 봐도 별 차이는 없어 보이죠 ㅎㅎ

 

 

오른쪽 M자 사용 전
오른쪽 M자 사용 후

 

 오른쪽도 별차이 없어보이죠 ㅎㅎ

후기도 많이 읽어보고 효과가 좋아 보여서 구매 확정했는데
사람마다 다른 건지 저는 그냥 그랬어요 ㅜ

그래도 사진과는 다르게 뭔가 예전보다는 살짝
풍성해진 느낌이 있어요!!
물론 플라세보 효과일 수도 있어요ㅋㅋㅋㅋ

비타민도 건강보조식품인 거처럼
헤어토닉도 헤어보조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ㅎ
모발을 튼튼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인 듯해요
탈모가 심하신 분들은 병원에 가시는 게 최고예요

1. 사용감 - 쿨링, 간편

2. 재구매의사 - 없음

3. 별점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