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 LANEIGE LIP/ 립밤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친구가 선물로 사준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요즘 입술이 너무 건조해서
일반 니베아 립밤을 잠자기 전에
바르고 잤는데 부족했던지 입술이
찢어지더라구요 ㅠ
나에게 가장 필요했던 수분 폭탄 립!

 

 

 

포장박스부터 핑크핑크
깔끔한 디자인

 

 

 

종류가 베리, 자몽, 애플라임, 민트초코 4가지 있는데
저는 베리로 골랐어요!

 

 

 

라네즈는 통이 너무 예쁜 거 같아요!
예쁜 색감 ㅋㅋㅋ

 

 

 

두근두근

 

 

 

붓? 저걸로 입술에 바르는 것 같더라구요!
플라스틱으로 딱딱할 줄 알았는데
젤형의 붓이더라고요!! 말랑말랑해요

 

 

 

듬뿍 바르고 자는 게 좋을 거 같아서 많이 펐어요 ㅋㅋㅋㅋ

 

 

 

 

 

입술에 바를 때 저 붓이 입술에 촥촥 잘 감기면서
잘 펴 발라져요!!
그리고 아침까지 무한 촉촉함이 유지되더라고요 ㅋㅋㅋ
각질이 드라마틱하게 없어지진 않고
어느 정도 정돈되고 나쁘지 않아요!!

 

 

 

앞으로 이렇게 두고 사용할 거 같아요 ㅎㅎ

 

 

 

 마지막으로 설명서!

1. 가격 - 11,600원(택배비용 포함)

2. 디자인 - 깔끔하게 예쁨

3. 사용감 - 좋음(촉촉함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