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앞머리펌 후기 / 도도레이블 / 10분이면 가능 !/ 솔직한 후기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안녕하세요!

앞머리 있는 분들은

매일 아침마다 앞머리 고데기 하는 게

얼마나 귀찮은지 아실 거예요 ㅠㅜ

그리고 열심히 고데기 하고 나왔는데 비 내리면....

 😂😂😂😂😂

그래서 한때 SNS에서 엄청 광고했던

도도레이블 앞머리 펌을 사서 사용해봤어요!

SNS 광고들 믿으면 안 된다고 해서

별로 기대 없이 샀어요 ㅎㅎ

혹시나 하는 기대감으로..

다들 저와 같은 마음으로 사게 되는 거겠죠?....

 

저는 도도레이블 셀프 앞머리 펌을

작년 9월쯤에 구매했던 거 같아요.

그때 딱 한 번 사용해보고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았는데

용량이 너무 많이 남아서 아까워서

못 버리고 잘 보관해 놨었는데

이번에 생각나서 다시 한번 도전!!

제발 잘 나오길😬

 

 

 

 

아담하고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ㅎ

부피를 많이 찾지 하지 않아서 보관할 때 좋더라구요!

 

 

 

 

 

포장지에도 설명이 잘 나와있어요 ㅎ

 

 

 

세 칸으로 나눠져서 제품이 들어있었욤!

 

 

 

설명서랑 사진이 살짝 다른 점이 있는데

사진에는 처음부터 페이스 필름을 부착하지 않아요 ㅋㅋ

근데 처음부터 페이스 필름을 부착하는 게 좋아요 ㅎㅎ

 

 

 

 

저번에 한번 사용해서 양이 조금 줄었는데

아직도 많이 남았어욬ㅋㅋㅋ

 

 

 

페이스 필름을 부착하고

1제를 발랐어요! 파마약 냄새나요 ㅋㅋㅋㅋ

 

 

 

 

처음 했을 때 구성에 있는 헤어롤를
사용했는데 별로였어요 ㅠ

그래서 제가 평소에 사용하는 헤어롤를 사용했어요 ㅎ

 

처음에는 설명서 그대로 10분, 5분 했는데 이번에는

1제 - 15분

2제 - 8분

이렇게 해봤어요!

 

 

 

결과가 처음 했을 때보단 만족스러워요😊

 

 

 

그리고 페이스 필름은 버리지 마시고

다음에 사용할 때 필요하니까

잘 보관하세요!

 

 

 

 

2번 사용했는데도 아직 많이 남았죠?

앞으로 10번은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