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티팬시클럽 가디건(예쁨주의) / 아이유 가디건 / 양팡 가디건 :: 양맹 gtag('config', 'UA-162765662-1');


브랜디에서 처음 이 옷을 보고 너무 예뻐서
인터넷에 찾아보다가
네스티팬시클럽 브랜드라는 걸 알게 됐어요!

너무 예쁜데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지 못해서

언제 입을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ㅠㅠ

 

 

보정하나도 안 하고 촬영하는 사진이에요!

이게 본색에 가까워요 ㅎ

 

 

 

햇빛에 받았을 때 사진이에요!

 

 

 

그리고 찾아보니까 무신사에서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길래 무신사에서 주문했어요 ㅎㅎ

 이미 예쁘다고 소문이 많이 났더라고요 ㅋㅋㅋ

저만 이제 알았네요 ㅎㅎ
아이유언니와 bj양팡 검은색으로 입었던데
너무 예쁘더라고요!

 실사
생각보다 목이 파여있어서 조금 불편해요ㅠㅠ
그리고 안에 나시입고 입는 걸 추천드립니다!

 

1. 가격 - 32,400원 (배송비 x)

2. 신축성 - 좋음

3. 너무 예쁨

 

+ Recent posts